1/10

그레이스케일, 헤데라(HBAR) 품나… 39개 암호화폐 '러브콜'에 3.91% 급등

그레이스케일이 향후 투자 상품으로 고려 중인 39개 암호화폐 목록에 헤데라(HBAR)를 포함시켰다는 발표가 헤데라 가격 움직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소식으로 투자자들의 낙관론이 확산하며 헤데라 가격 상승세를 이끌었다. 그레이스케일의 발표 이후 잠재적 랠리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며 헤데라를 둘러싼 긍정적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새로운 의장으로 폴 앳킨스가 지명된 것도 헤데라 ETF를 포함한 새로운 암호화폐 ETF 승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시장 분위기를 띄우는 데 일조하고 있다.

미국 규제 변화 가능성과 케냐의 암호화폐 합법화 움직임 또한 헤데라에 대한 긍정적 전망을 뒷받침한다. 케냐 재무부 장관 존 음바디는 가상자산이 제공하는 기회를 활용하는 동시에 관련 위험 관리를 위한 규제 체계 마련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러한 정책 변화는 헤데라와 같은 암호화폐가 신흥 시장에 안착하고 통합되는 데 더욱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헤데라 가격은 오늘 3.91% 상승한 0.279291달러를 기록했다. 이날 최고가는 0.284472달러, 최저가는 0.267666달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