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

텔레그램 30% 접수 야심… TON, 날개 단 가격 급등

TON(The Open Network) 가격이 급등했다. 자체 커스터디 지갑 플랫폼인 TON 스페이스 정식 출시가 호재로 작용했다. TON 스페이스는 베타 단계를 마치고 사용자에게 커스터디 계정과 자체 커스터디 계정 간 원활한 전환을 제공한다. 디앱(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카탈로그와 스테이킹 솔루션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해 TON 생태계 접근성과 사용자 참여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앤드류 로고조프 오픈 플랫폼 CEO는 2028년까지 텔레그램 사용자 30%를 TON 생태계에 참여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밝히며 이번 TON 스페이스 출시가 이러한 목표 달성에 중요한 이정표라고 강조했다.

블록체인 데이터 분석 플랫폼 듄(Dune)과의 TON 블록체인 데이터 통합도 TON 생태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개발자와 애널리스트에게 거래 패턴과 생태계 성장에 대한 상세한 분석 도구를 제공해 TON의 잠재력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크로스체인 활동 추적과 주요 애플리케이션 대시보드 도입으로 TON 지표의 투명성과 접근성이 향상돼 정보에 기반한 커뮤니티 조성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TON의 가격은 현재 5.395588달러로, 오늘 3.67%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