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

체인링크 15%↓, 레딧은 35달러 '폭등' 예언…무슨 일?

체인링크(LINK)가 큰 가격 변동을 보이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서는 향후 전망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15%의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전문가들은 체인링크가 내년 1월까지 35달러까지 반등할 가능성을 높게 점치고 있다. 레딧 사용자들 역시 이러한 낙관론에 동조하는 분위기다. 한 사용자는 "체인링크는 2025년을 위한 확실한 투자"라고 평가했고, 다른 사용자는 "여전히 체인링크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한다"며 확신을 드러냈다. 현재의 가격 하락을 매수 기회로 여기는 등 커뮤니티는 체인링크에 대한 굳건한 믿음을 보이고 있다.

레딧에서는 암호화폐 시장 전반에 대한 논의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많은 사용자는 시장 전체의 변동성을 지적하며, "모든 암호화폐가 하락세지만, 이는 오히려 매수 기회"라는 의견을 내놓았다. 단기적인 변동성보다는 체인링크의 장기적인 잠재력에 주목해야 한다는 것이다. 특히 일부 투자자는 다가오는 정치적 이벤트, 예컨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취임식 등이 암호화폐 시장에 우호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는 기대감을 표명하며, 이를 체인링크 가격 상승의 잠재적 요인으로 꼽았다.

현재 체인링크는 20.5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이전 가격 대비 큰 폭의 하락세를 나타내고 있지만, 레딧 커뮤니티의 낙관적인 분위기는 체인링크에 대한 시장의 신뢰가 여전히 탄탄함을 시사한다.